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토스인슈어런스

토스인슈어런스, 주요 영업지표 추이 (올해는 상반기 기준) (자료=법인보험대리점 공시)(단위=명, 억원)

카드사, 본업 수익 악화되자 위험자산 찾았다...“적격비용 제도 개편 시급”

그래서 차일 피일 보험설계를 미루며 보험에 대해 조금씩만 알아보고, 친구들이 보험 물어보면 어느정도 알려줄 수 있는 얕은 지식으로만 찾다가 유투브에서 토스 보험설계 서비스 론칭 관련 광고를 보게 되었다.

최근에는 유병력자 상품 등 보험 상품의 종류와 조건이 다양해지면서, 설계사가 고객의 상황과 필요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찾는데 드는 시간이 늘고 있어요.

그러면서도 “보험의 고객 경험은 설계사에 의해서만 바뀔 수 있다는 확신이 있다”며 “세상에 없던 가장 좋은 설계사를 주자는 것이 회사의 철학”이라고 덧붙였다.

검색창 닫기 로그인 회원 메뉴 회원가입 로그인 한국경제 회원이 되어 보세요

다행히 난 통화할 때 제안서를 출력해서 보면서 내용을 들어서 아..... 이거 말씀하시는거구나.... 하면서 들었다.

토스인슈어런스 관계자는 이 같은 지적에 대해 “보험업법에 근거해 법인명 사용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”며 “실제 보험대리점 및 일반 기업 중에서도 인슈어런스 사명을 사용중인 기업들이 상당 수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”고 말했다.

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,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

이러면 잘 자요 영아 엎어놓고 눌러 죽인 원장 [그해 오늘] ⓒ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- 상업적 무단전재 & 재배포 금지

이에 다른 보험업계 관계자는 “금융위의 입장이 설득력을 가지려면 토스인슈어런스(와 같은 회사)가 실제로 스포츠업을 영위했어야 한다”면서 “보험대리점의 주장을 그대로 수용한 것은 순진한 것인지, 노골적인 봐주기인 것인지 의문”이라고 꼬집었다.

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

토스인슈어런스에서 시작된 혁신을 업계 전체로 확산시켜 대한민국의 모든 금융 소비자들의 이익을 증대시키고자 해요. 변함없던 보험 업계, 이제 정말 바뀌어야 해요. 토스인슈어런스는 그 흐름을 주도하는 팀입니다.

그런데 상담을 받다보니 나는 내 보장내용 중에 부족한 부분만 넣을거 넣고 토스인슈어런스 뺄건 빼고 하면 되는데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